본 리뷰는 2021년 12월 29일 수요일에 방문한 것을 바탕으로 남긴 리뷰입니다.
퇴근 후 저녁에 급 고기가 당겨서 검색을 해보니 회사 근처에 맛있는 고기구이집이 있어서 여기로 왔어요.
고반식당 삼성점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81길 16 화성 빌딩 1층 고반식당02-564-3392
위치는 여기입니다. 언제나 가게 앞에서 사진은 필수로 찍어야지요.
가게에 들어가서 백신 패스 QR코드 인증하고 예약 유무를 물어보셔서 예약은 안 하고 왔다고 하니 알아서 자리로 안내해 주셨어요.
이렇게 자리에는 메뉴 종이가 있어서 사진으로 찍었어요.
저희는 주문을 숙성 생삼겹살 2인분이었는데 좀 부족해 보여서 ㅋㅋ.. 이날따라 고기가 엄청 먹고 싶어서
1인분 더 추가해서 3인분 주문하고 촌된장술밥 그리고 카스랑 참이슬 후레쉬 한 병을 주문하였어요.
밑반찬이 먼저 나왔어요.
반찬은 다양한 반찬이 있는데 고깃집 가면 나오는 명이나물, 고사리, 김치 종류, 그중에 제가 좋아하는 갓김치도 좀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고기에 찍어 먹기 좋은 다양한 소스 및 양념이 있었어요.
전 특히 고추냉이랑 소금 찍어 먹는 것을 좋아해서요. +ㅅ+
불판에 숯이 올라가고 이렇게 고깃집 가면 멸치액소스? 제주도 고깃집 가면 주로 있는 소스가 있어서 여기도 있어서 좋았어요.
숙성 생삼겹살
가격 1인분 14,000원
처음에 2인분을 주문하였는데 뭔가 오늘따라 고기가 더 먹고 싶어서 1인분 더
추가하였어요.
잘한 선택이었답니다. ㅋㅋ 나중에 배가 엄청 불렀지만 ㅋㅋ 좋았어요. 무조건 고기는 배부르게 먹어야 합니다.
이렇게 버섯도 같이 나왔어요.
일단 고기도 나왔으니 소맥 한잔 세팅하였어요.
고기도 노릇노릇하게 직원분께서 옆에서 잘 구워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정말 잘 구워주십니다.
이건 굽다가 ㅋㅋ.. 1인분 더 추가한 것입니다.
역시 고기 굽는 걸 보면 언제나 행복합니다.
그리고 여긴 서비스로 계란찜을 줍니다. 양도 엄청나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쌈 채소 대신에 콩나물과 채소로 무친 게 나와서 고기 먹고 느끼할 때나 고기에 같이 먹기에 좋은 거 같아요.
촌된장술밥
가격은 6,000원
전 이렇게 고깃집에서 저녁 먹으면 공깃밥보단 이렇게 술밥 먹으면 너무 좋더라고요.
만약 고깃집에 이런 메뉴가 있으면 꼭 드시길 추천드려요.
이렇게 여자친구가 그릇에다가 술밥을 덜어줬어요.
계란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이렇게 잘 구워진 고기에 고추냉이랑 마늘을 올려서 한입 먹기 전에 사진 한 장 찍었어요.
그리고 여긴 이렇게 고사리를 구워주셔서 고사리 구운 거에다가 고기랑 콩나물을 같이 싸먹으면 꿀맛입니다.
아직도 고기가 많이 남아있어요. +ㅅ+
이렇게 고사리랑 고기랑 또 한입 먹어봅니다.
이렇게 솔밥에 고기랑 마늘 고사리 쌈장 올려서 한입 먹으면 꿀맛입니다.
여자친구랑 정신없이 다 먹었네요. 역시 평일에 고기는 사랑입니다.
퇴근 후 삼성역 근처에서 고기가 생각날 때 먹기 좋았던 거 같아요. 그리고 특히 두툼한 고기도 좋고
계란찜도 서비스고 다양한 반찬들도 직접 담으신 거 같아서 고기랑 먹기 너무 좋았던 거 같아요.
고기도 너무 잘 구워주시고 고기만 집중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ㅅ+ 다음에도 또 갈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