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9일에 방문한 것을 바탕으로 남긴 내용입니다.
대학교 친구랑 퇴근 후같이 술 한잔하기로 해서 미리 네이버로 예약을 하였어요.
연타발 선릉점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2802-548-9259
위치는 여기입니다.
가게 앞에서 사진을 찍습니다.
이렇게 입구에는 선물세트가 있네요. 연말에 선물하기 좋을 것 같아요.
이미 예약을 해서 먼저 QR코드로 방문 인증하고 온도 체크하고 자리로 안내받았어요.
안내받고 메뉴판으로 어떤 것을 먹을 건지 친구한테 ㅋㅋ 고르라고 했어요.
저희는 주문을 한우 대창구이 2인분에 일단 소주랑 맥주를 먼저 주문을 하였어요.
주문하고 나니 이렇게 여러 반찬들이 나왔어요. 일단 제가 좋아하는 샐러드들이 있네요.
제가 좋아하는 연근 무침도 있네요.
먼저 불판이 나왔네요. 언제나 불판이 나오면 기대가 되죠~
양대 창구이
제가 이렇게 먹어본 적이 없어서 ㅋㅋ 친구한테 먹고 싶은 거 고르라고 하니 양 대창을 ㅋㅋ 골라서 이번에 저도 한번 먹어보네요.
직원분이 되게 잘 구워주십니다. 어서 먹어보고 싶네요. 맛있는 냄새가 나네요.
직원분이 이렇게 다 구워주시면 불판
앞에 놓아주십니다.
먹기 전에 이렇게 사진 한 장 찍어봅니다.
안에 곱이 이렇게 들어 있네요. +ㅅ+ 맛있어 보입니다.
맛있게 먹고 있는데 이렇게 배민 로봇이 서빙을 돕고 있네요. 대단한 거 같아요.
2인분 먹고 좀 부족해서 2인분 더 추가했어요. ㅋㅋ 😀
이렇게 대창구이에 소주가 술술 잘 들어갑니다.
이렇게 양밥을 주문하였어요. 역시 마지막은 무조건 이렇게 볶음밥을 먹어줘야죠.
이날 친구랑 소주 3병에 테라 한 병 먹었네요. 그 후 2차 치맥 집을 가고 ㅋㅋ.. 전.. 취해서 기억이 ㅠㅠ
이렇게 많이 먹었네요. +ㅅ+.. 크크..
그래도 가격은 한 19만 원 나온 거 같네요. 저희는 술이랑 이것저것 시켜서 ㅋㅋ 친구가 그래도 잘 먹어서 너무 다행입니다.
한우의 양대 창구이 정말 맛있고 잘 구워주시고 특히 마지막에 양밥 꼬옥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적어도 남자 두 명이서 한 4인분에 양 밥 정도면 배불리 먹을 수 있으실 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