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살자/오늘 먹은 맛집

제주 마지막날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이호태우해변에 있는 갈치친구들식당에서 갈치조림이랑 갈치구이 넘 맛있게 먹었어요 😝👍

by 밥버검 2022. 6. 21.
반응형

본 포스팅은 2022년 03월 20일에 방문한 것을 바탕으로 쓴 리뷰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여행 마지막 날 어머니랑 제주도 여행 와서 아직 갈치조림을 먹지를 못해서 마지막 날은 해장 겸 갈치조림을 먹으려고 공항에서 가까운 갈치 친구들 식당에 왔어요.

위치는 여기입니다.

언제나 식당 앞에서 사진을 찍었네요.


메뉴는 미리 블로그에서 보고 알아봐서 오늘은  갈치구이랑 갈치조림을 먹는게 목표라 이렇게 주문을 하였어요. 친구는 전날 저랑 술을 많이 마셔서 ㅋ.. 김치찌개 하나 시켜달라도 해서 그것도 주문했네요. 😌


이렇게 밑반찬이 먼저 나왔어요. 😌
제가 좋아하는 김이랑 각종 김치가 있었어요.


드디어 나온 갈치조림 넘 맛있어 보입니다 😌
갈치가 정말 크네요.


아직 주문한 음식이 덜 나왔지만 ㅋ 사진은 찍어야 하는 게 취미 블로거의 숙명이죠.🙃



먼저 어머니 갈치부터 드렸어요. 어머니가 갈치가 정말 크다고 하셨어요. 😌


친구가 주문한 김치찌개 ㅋ 해장이 필요한 친구입니다.
역시 찌개 국물이 넘 맛있어요.


음식도 다 나왔으니 사진 한 장 찍었어요. 갈치구이 한쪽이 나왔거든요. 😌



이제 사진도 찍었으니 정신없이 먹기 시작했어요.
그래도 마지막날 이렇게 맛있는 갈치 음식을 먹어서 다행이에요 😌👍


리뷰 요약
제주도 마지막 날 공항에서 가까운 이호 태우 해변에 있는 갈치 친구들 정말 강추입니다. 특히 갈치조림 너무 맛있고 국물에 밥 비벼 먹고 싶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