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살자/오늘 먹은 맛집

잠실새내역 맛집 짱꼬집에서 돼지김치구이랑 왕계란말이에 막걸리 거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by 밥버검 2022. 10. 14.
반응형


본 리뷰는 2022년 10월 07일에 방문한 것을 바탕으로 남긴 리뷰입니다.

 

 

오늘은 회사 연차 쓰고 여자 친구랑 잠실 롯데월드에서 놀이기구 타고 하다 보니 벌써 저녁 먹을 시간이 되어서 

잠실역에는 저희가 먹고 싶은 음식이 별로 없어서 왜냐하면.. 오늘은 이상하게 김치 들어간 음식이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검색해보니 잠실새내쪽에 돼지김치 구이로 유명한 맛집인 짱꼬집에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위치는 여기입니다.

 

가게 들어가기 전에 사진한장 찍었어요.

 

가게 들어가니 저희는 한 8시즘 방문했는데도 거의 자리가 만석이였어요. 한 5분 기다리니 자리가 나왔네요. +ㅅ+

 

저희는 주문을 돼지고기김치구이 (소) 짜리랑 왕계란말이랑 막걸리를 주문하였어요.

 

밑반찬이랑 막걸리가 나왔어요. 막걸리는 지평막걸리이고 밑반찬은 계란국, 마늘, 깻잎, 고추, 쌈장, 콘 이 나왔어요.

 

 

특히 술마실땐 이렇게 국물 안주 있으면 좋죠 +ㅅ+

 

 

여자 친구랑 막걸리 한잔을 ~_~ 롯데월드에서 놀이기구 타느라 고생이 많았던 ㅋㅋ.. 우리입니다.

 

 

드디어 메인 음식인 돼지고기 김치 구이가 나왔어요. +ㅅ+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이미 돼지고기 김치 구이는 먼저 선 조리되어서 나와서 바로 먹어도 됩니다 +ㅅ+

 

 

이렇게 깻잎에 돼지고기랑 김치랑 콘 그리고 마요네즈랑 쌈장 같이해서 한입 먹으면 정말 꿀맛입니다. +ㅅ+

 

 

저희는 따뜻하게 먹기 위해 가스불을 약불로 했어요.

 

 

 

드디어 계란말이가 나왔네요. +ㅅ+ 엄청 맛있어 보입니다. 전 이렇게 큰 계란말이.. 너무 맛있는 술안주입니다.

 



계란말이 먹고 막걸리 한잔.. 넘 행복합니다.

 

 

 

이날은 배가 고파서 저희는 볶음밥을 주문하였어요. 2인분을 원래는 1인분을 주로 주문하는데 이 날따라 2인분으로.. 넘 배가 고파서 ㅋㅋ

 

 

막걸리 3병 야무지게 마셨습니다. 더 마실수 있지만 집이 멀어서 이 정도로 마무리를 ㅋㅋ..

 

 

거의 남김없이 싹 다 먹었네요 ㅋㅋ

 

 

잠실 새내 역에서도 5분 정도 거리이고 가격도 가성비 있고 맛도 맛있는 짱꼬집  돼지김치구이 추천드려요. 전 다음에도 올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