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살자/오늘 먹은 맛집

서울 삼성역 코엑스에 있는 호우섬에서 저녁식사로 맑은 우육탕면,쇼마이,뽀자이판(홍콩식 솥밥) 매운 돼지고기 볶음을 맛있게 먹었어요

by 밥버검 2022. 8. 21.
반응형

 

 

본 리뷰는 2022년 07월 14일에 방문한 것을 바탕으로 남긴 리뷰입니다.

 

오늘은 퇴근 후 코엑스에서 영화를 보기로 해서 미리 저녁을 먹으려고 예전에 알아본 곳이 있는데 오늘은 거기로 가보려고요.

언제나 가게 앞에서 사진 한 장 찍었어요.

 

 

자리를 안내받아 앉은 후 메뉴판이 이렇게 있네요.

 

 

저희는 딤섬 쇼마이 3 pcs랑 맑은 우육탕면, 홍콩식 솥밥으로 맛은 매운 돼지고기 볶음으로 주문하였어요.

이렇게 메뉴에 체크한 후 선결제하고 다시 자리로 왔어요.

 

 

가게 내부에 사진도 몇 장 찍어봤네요. 이렇게 음식에 대한 포스트가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_~

 

 

먼저 맑은 우육탕면이 나왔어요. 저희는 고수는 따로 옵션을 체크해서 이렇게 고수를 따로 주셨어요.

 

국물이 되게 맑은 고깃국물이라서 좋네요.

 

 

 

딤섬 쇼마이 3 pcs도 나왔어요. 저는 딤섬을 처음 먹어봐서 기대가 됐어요.

 



이렇게 우육면 면사진도 한 장 찍어봤어요. 전 이렇게 면사진 찍는 게 너무 좋더라고요. 먹기 직전에 +ㅅ+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뽀 짜이판 솥밥이 나왔어요. 저희는 솥밥 맛을 매운 돼지고기 볶음으로 주문한 게 나왔네요.

전 역시 이렇게 솥밥을 너무 좋아해서요. 여기도 엄청 기대가 됩니다. 

 

 

이렇게 음식 다 나오고 나서 사진 한 장 찍었어요. ~_~ 엄청 맛있어 보이는 구성입니다.

 

 

솥밥을 이렇게 비벼줍니다. 양념을 밥에 잘 스며들게 비벼줍니다. ~_~ 그래야 맛있게 먹을 수 있거든요.

 

 

이렇게 밥알에 양념이 잘 베여서 ~_~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진도 한 장 찍어봤어요.

 

 

맑은 우육면에 들어있는 청경채에 면이랑 같이 먹으면 더욱 꿀맛입니다.

 

 

딤섬을 이렇게 한입 먹어봤어요. 새우가 있더라고요.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맑은 우육면에 있는 고기도 이렇게 먹기 전에 사진 한 장 찍었네요. 고기가 먹어보니 식감이 너무 좋더라고요. 입안에서 녹습니다. +ㅅ+

 

 

여자 친구랑 즐겁게 이야기하면서 식사하니 벌써 다 먹었네요. 너무 맛있는 저녁식사였어요.

특히 전 홍콩식 솥밥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코엑스에서 데이트하면 여기에 또 오고 싶어요. 다음엔 다른 메뉴로 먹어보고 싶네요. 

 

리뷰 요약

코엑스에서 홍콩식 음식이 먹고 싶다면 꼬옥 여기서 맑은 우육탕면에 홍콩식 솥밥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