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살자/오늘 먹은 맛집

압구정 족황상제에서 저녁식사로 반반족발이랑 계란찜이랑 생맥주로 넘 맛있게 먹었어요

by 밥버검 2022. 11. 14.
반응형



본 리뷰는 2022년 10월 06일에 방문한 것을 바탕으로 적은 리뷰입니다.

오늘은 여자 친구랑 저녁에 압구정 쪽에서 멀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늘은 왠지 족발이 당겨서.. 급히 검색한 후
이름부터 특이한 족황상제를 찾았어요. 리뷰도 좋고 맛도 있어 보여서 여기로 갑니다.

위치는 여기입니다.




가게앞에서 사진 한 장 찍었어요. 가게 이름부터 뭔가 포스가 있는 것 같습니다.



가게 내부 사진들입니다. 뭔가 옥황상제 콘셉트인 것 같아요. 👀



식당에서도 이렇게 테이블간 간격도 괜찮았어요.



이렇게 족황상제에서 메인요리를 그림으로 잘 표현해줘서 좋았어요. 헬게이트 불족발 뭔가 ㅋ 엄청 매울 것 같아요.

그림도 엄청 디테일해서 좋았어요.



먼저 밑반찬이 나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부추 무침하고 무김치가 있어요.



그리고 주문한 생맥주도 나왔네요. 역시 메인 음식나오기전에 맥주는 진리입니다.


저희는 반반족발로 주문하였어요. 따듯한 족발과 직화족발 반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계란찜도 주문을 하였어요.


이렇게 어느정도 음식이 나왔을 때 사진 한 장 찍었네요.


족발이 정말 먹음직스러워요. 😋


족발이랑 정말 잘 어울리는 계란찜도 정말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이렇게 족발에 작은 살점부터 맛보았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이렇게 고기에 무김치랑 깻잎도 올려서 한입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중간중간 부드러운 계란찜도 먹어줘야 해요.


배가 고파서 그런지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그리고 다양한 소스들도 있어서 입맛대로 맛있게 먹을 수가 있습니다.

ㅋㅋ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압구정 근처 올일 있으면 꼭 들려서 맛있게 또 먹고 싶은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