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살자/오늘 먹은 맛집

서울 마곡나루역 근처 맛집인 닭장 맥주에서 후라이드 반 땡초고추갈릭 치킨 순살로 쏘맥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

by 밥버검 2022. 6. 20.
반응형


본 포스팅은 2022년 06월 18일에 방문한 것을 바탕으로 남긴 리뷰입니다.

오늘은 서울 식물원 가서 정신없이 구경을 하다가 ~_~ 놀다 보니 벌써 저녁이 되었네요. 👀

오늘은 여자친구랑 가볍게 치맥을 하고 싶어서 치킨집을 알아보니 마곡나루 역에서 가까운 치킨집인 닭장 맥주가 있어서 여기를 가게 되었어요.

위치는 여기입니다.


자리를 안내받고 메뉴를 선택하기 전 미리 가져다 주신
나쵸랑 소스를 주셨어요.


저희는 주문을 치킨 한 마리를 순살로 하고
맛은 후라이드 반 땡초고추갈릭 반으로 해서 안주 주문하고 술은 참이슬후레쉬랑 생맥주 두 잔을 주문하였어요.

먼저 시원한 생맥주 🍺 그리고 참이슬 후레쉬가 나왔어요.


여자 친구랑 오늘 간 식물원 이야기하다 보니
벌써 안주가 나왔어요.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 치킨에 이렇게 다양한 소스랑 감튀도 같이 나왔네요.


땡초고추갈릭 생각보다 많이 맵지 않더라고요.
저의 입맛에는 😌


후라이드 또한 바삭바삭하고 맛있네요. 👍


쏘맥 한잔하고 이렇게 안주를 먹기 전에 사진 한 장 찍네요. 👍


다양한 소스가 있어서 저처럼 이렇게 자기가 좋아하는 소스 찍어 먹으면 됩니다.


사진도 어느 정도 찍었으니 여자 친구랑 즐겁게 이야기하면서 쏘맥도 마시고 치킨도 먹고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

리뷰 요약

서울식물원에서 구경하고 치맥이 당긴다 싶으시면 무조건 여기 와서 치맥 드셔야 합니다. 특히 땡초고추갈릭 순살 정말 맛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