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살자/오늘 먹은 맛집

부천역 밥집 국밥대장 심곡점에서 돼지국밥(특)으로 해장하였어요

by 밥버검 2022. 11. 20.
반응형

 


본 포스팅은 2022년 11월 07일 방문해서 먹은 것을 바탕으로 남긴 리뷰입니다.

오늘은 회사 오후 반차를 내고 집으로 가기 전에.. 늦은 점심을 멀 먹을까? 전날 술도 마셔서 그런가 해장이 필요해서
급히 검색해보니 부천역 소신여객 정류장 근처에 위치한 맛집이 있길래 방문하였어요.

위치는 여기입니다.


가게 앞에서 사진 한 장 찍었어요.
가게 안은 되게 깔끔했어요.


가게 들어가서 자리에 앉은 다음에 메뉴판 사진도 찍어봤어요.
이렇게 벽에 메뉴판이 크게 있어서 한눈에 보기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가게에는 돼지국밥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 상세하게 적혀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전 저렇게 먹었더니 더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다양한 나주곰탕, 돼지국밥, 제주 고기국수, 황태해장국, 육회비빔밥 등 메인 음식의 사진이 벽에 걸려있었어요.


저는 돼지국밥(특)으로 주문하였어요. 주문한 돼지국밥이 나왔어요. 반찬도 제가 좋아하는 무생채, 깍두기, 양파랑 고추 쌈장이 나왔어요.


돼지국밥에 이렇게 들깨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좋았어요.


건더기도 정말 푸짐합니다. 👍

 

이렇게 크게 한 숟가락 떠서 먹기 전에 한 장 사진 찍었어요.

 

 

그리고 깍두기도 같이 올려서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ㅅ+

 

 

그리고 반 정도 먹고 나서 깍두기 국물을 부어서 더욱 맛있게 먹었어요. 비록 사진은 못 찍었지만 

맛있게 먹는 방법 그대로 따라 하시면 정말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다 먹었네요. 늦은 점심이라 허겁지겁 먹었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_~ 기분 좋게 식사하였어요.

다음에도 또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