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지름 리뷰

#아이폰 6 플러스 수리 #강남애플바 #applebar

by 밥버검 2018. 6. 3.
반응형

저번 달에 강남 한복판에서 핸드폰을 급히 꺼내다가 핸드폰을 땅에 떨 것인데..


액정이 그냥...ㅋㅋ;;


오늘은 전 직장 멤버들이랑 술 한잔하기 전에


시간이 남아서 그동안 시간이 없어서 못 받은 액정 수리를 받으러 폭풍 검색 중에


신논현에서 가까운 수리점이 있어서 블로그 후기 보고 찾아감~



위치는 





데시앙루브 지하 1층?으로 가면 

가다 보니 바로 나와서~ 일단 들어갔음







액정을 보시더니 

언제 이렇게 됐냐고 물어보셔서 저번 달에 이렇게 됐다고 말씀드렸더니


흐음 액정에 LCD 패널에 문제가 없으면 이벤트가로 해주신다고 했는데


분해해서 보니 ㅋㅋ 상태가 아주 안 좋았음



결국에는 ㅋㅋ그냥 원래 수리 비용으로


나는 원래 자가 교체를 하려고 했지만


괜히 -ㅅ-... 더 고장 낼까 봐 그냥 ㅋㅋ수리점온거라서


작년에도 액정이 금가서 수리를 했지만


제 아이폰 액정을 보시더니 

이거 가짜 액정이라고 말씀하셨음


오잉.. 난 사설에서 정품으로 한 건 줄 알았는데









저기 홈 버튼 위에 애플 로고가 있어야 정품 액정이라고 알려주셨음~


암튼 나는 그런가요 하고 ㅋㅋ


지금 흰 게 없어서 검은 걸로 해드리고 2주 안에 오시면 바꿔주신다고 하셔서 오케이 하고 ㅋㅋ


진행 ㅋㅋ



수리는 15분 걸리신다고 하셨음


그동안 나는 물 한 잔 마시고~


두리번거리고 ㅋㅋ








수리가 끝나고 

인스타에 해시태그 달면 강화유리 붙여주신다고 하셔서 ㅋㅋ 해달라고 


나름 ㅋㅋ 되게 수리가 잘 된 것 같고 


정품 액정을 써서 그런가 되게 선명한 느낌이~


블로그에 포스팅도 하면 핸드폰 케이스도 주신다고 하셔서 여기서 수리받으시면 먼가 혜택이 많으니 


강남, 신논현 쪽에 오시면 여기서 수리받으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